세상의 모든 것 정보모음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운성입니다!


오늘은 컴퓨터 스피커에 대해서 리뷰 및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브리츠 BZ-SP600X 사운드바 스피커 1년동안 사용해본 후기

이 브리츠 스피커는 제가 거의 1년 전쯤 집에 컴퓨터가 없어서 컴퓨터를 맞추면서 같이 샀던 제품입니다.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피시방에 있는 사운드바가 뭔가 멋있어 보였습니다.


만약 나중에 컴퓨터를 맞추게 되면 스피커는 사운드바를 써야지 하고 생각했던 적이 있었고요, 그래서 스피커를 사운드바로 결정을 했고 원래는 좀 싼 1~2만원대 스피커를 쓸 마음이었지만 어차피 오래 쓸 거 돈 조금만 더 써서 좀 더 좋은 걸 맞추자 하고 알아보다가 브리츠 BZ-SP600X 이걸로 맞춘 기억이 나네요ㅎㅎ


그 당시 샀던 가격이 3만원 후반인가 4만원 초반대에 구매한 기억이 납니다! 지금 찾아보니 최저가 기준 가격은 39,480원이네요!



일단 브리츠 BZ-SP600X 스피커는 게이밍에 최적화된 두 개의 프리미엄 드라이버를 탑재했고 아주 작은 효과음뿐 아니라

숨소리조차도 놓치지 않는 고해상 사운드를 발휘한다고 합니다.


슈팅게임, 롤플레잉게임, 전략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게임 속에 들어와 있는 것과 같은 현실감 있는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스피커가 사람을 향해 보고 있으며 사용자 지향적 디자인으로 만들어졌다고 해요 거의 게이밍을 위한 스피커라 보시면 될 거 같네요 저도 게임 때문에 이걸로 하긴 했죠ㅋㅋ...



스피커는 공간 활용 최적화를 위해 커브드 방식의 디자인으로 돼 있다고 하네요!

제 모니터가 커브드 모니터여서 이걸로 결정한 이유도 크게 한몫했죠

저는 모니터도 커브드이고 스피커도 커브드면 모니터와 스피커의 디자인이 잘 어울릴거 같다! 싶었어요

사서 배치해보니 잘 어울려서 맘에 들었습니다


스피커의 전원 및 볼륨 조절은 버튼식으로 돼있어요, 전원을 키거나 끌 때는 전원 버튼을 꾹 누르고 

있으면 되고 음량 조절은 키우거나 줄일 때 버튼을 여러 번 눌러줘야 해요 조금 누르면 

진짜 조금씩만 소리가 조절된답니다!


- 스피커 전원 켜질 때 -


 - 스피커 전원 꺼질 때 -




스피커의 왼쪽에 USB 및 헤드셋을 연결할 수 있는 잭이 있어요!

제 스피커가 문제 있는 확률이 큰데 저는 본체에 블루투스 마우스를 연결하고

스피커에 있는 USB에다가 헤드셋을 연결했는데 마우스가 안 움직였어요 헤드셋은 잘 들렸고요 

근데 스피커에 있는 헤드셋을 제거하면 또 마우스가 잘 움직였답니다 일단 이거 말고는 다 괜찮았어요 

어차피 굳이 스피커에다가 연결할 필요는 없기때문에 상관은 없었습니다!

제 것만 그런거일 확률이 있다는거지 무조건 100% 이렇다는 거는 아닙니다!




이게 제 커브드 모니터 아래에 스피커를 놨을 때 모습입니다 

둘 다 커브드이기 때문에 자연스럽고 잘 어울린다고 생각되네요ㅎㅎ



브리츠 BZ-SP600X 음질 

마지막으로 브리츠 BZ-SP600X 사운드바의 음질 게임 사운드, 음악 사운드 보여드리겠습니다!


- 게임 소리 -


- 노래 소리 -



브리츠 BZ-SP600X 써본 후기

일단 게임용으로는 진짜 좋은 거 같아요 음질도 좋게 들리고 소리 크기도 엄청 크게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게임하기에는 진짜 최적화된 스피커이지 않을까 싶어요!

이것보다 비싼 스피커를 안써봤지만 그래도 음질도 좋고 소리도 크게 잘 들리는거 같네요

게임할 때나 영화 볼 때 소리를 크게 해놓는 성격이라 음질이 꽤 괜찮아

스피커의 성능이 가격대에 비해 아깝다는 느낌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아까 말한 스피커 USB의 단점은 존재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