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것 정보모음집

반응형


다이소 메모리폼 깔창 발이 진짜 편해지네? 실사용 후기 및 리뷰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것을 리뷰하는 운성입니다! :)

오늘 제가 리뷰 해볼 제품은! 다이소에서 3,000원에 판매하고 있는

피곤을 덜어주는 메모리폼깔창입니다!!!

이거 정말 갓성비라고 제가 자부할 수 있습니다!



다이소 깔창 사용하게된 계기

주말에 서빙아르바이트를 하고있는데

발바닥이 너무 아픈걸 느끼게됐습니다...

제가 일할 때만 신는 신발이 따로 있는데 

일할 때만 신을 거라 싼 거를 구매를 했었어요


그래서 뭔가 가격이 싼 신발을 신어서 그런지

신발 발바닥 닫는 부분이 너무 딱딱해서

너무 아프고 불편했습니다..


그래서 발바닥이 너무 아파서 안되겠다

발바닥을 덜 아프게 할 방법을 찾아야겠다!하고 

생각한게 깔창을 한번 깔아 봐야지!였습니다


다이소 메모리폼 깔창 리뷰


다이소 메모리폼 깔창의 상품 특징은 

밀도 높은 메모리폼 깔창으로 충격을 흡수하여

발의 피로를 덜어주는데 효과적이라고 적혀있어요!


저는 이거를 사서 6개월 정도 사용을 했었고 지금도 쓰고 있어요!

그래서 지금은 교체를 해줄 때가 되어서


다시 사용하기위해 재구매를 하게 됐습니다ㅎㅎ



깔창의 가운데에 튀어나온 부분이 메모리폼 부분입니다 

튀어나오지 않은 부분은 일반 깔창과 비슷하다고 보시면 될거같네요!


메모리폼 쪽을 손가락으로 누르면 쑥 들어갔다가 

다시 원래 모습으로 돌아오게 만들어져 있어요

메모리폼은 복원되는 성질이 있다고 하죠!?


깔창은 전체적으로 딱딱한 편은 아니고

유연하고 잘 접히게 만들어져있어요! 

신발에 잘 넣기위해 유연하게 만들어진거 같네요


깔창의 뒷모습이에요 앞에는 그물 모양처럼 돼있고

그물모양의 역할은 아마도 깔창이 움직이지않고

고정되게 해주는 역할을 해줄거라 생각이 되네요



처음 발바닥을 딱 댔을 때 느낌은

오 진짜 푹신한 느낌이 있네?라고 생각을 하게되고

 뭔가 발바닥의 안정감을 준다고 해야하나?

확실히

메모리폼 깔창이 편한것을 느끼게 해줬습니다!



제가 신는 신발 엑셀시오르 초록색! 

여기다가 깔창을 넣어봤습니다

 깔창을 넣으면 어떤 모습인지 보여드리고 싶어서 

한번 깔창을 껴보았습니다.

제 신발은 사이즈가 270사이즈여서

다이소 메모리폼 깔창의 사이즈를 270mm~275mm

구매를 했었습니다


근데 저렇게 접히는 부분 보이시나요?? 

아무래도 신발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깔창의 mm를

 여유 있게 만든 거 같아요 그래서 깔창을 꼈을 때

뒤쪽이 접히면서 움츠려들게 깔창이 들어가요!


처음 이렇게 된걸 신었을때는

발뒤꿈치쪽이 신경쓰였는데 좀 신다보니 

저렇게 돼있는게 생각이 안났습니다ㅎㅎ


저희들은 적응을 하면 대부분 괜찮잖아요! 

그래서 계속 신다 보면 저 부분이 제 발에 맞게 

눌리게 돼어 괜찮아진답니다


자 이제 메모리폼 깔창 리뷰는 여기서 끝내도록 하고 

이제 느낀점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다이소 메모리폼 깔창을 써본 후 느낀점

일단 가성비가 너무 좋습니다 3,000원만 쓰면 발의 피곤함을 덜 할 수 있게 해주니까요

제가 아르바이트를 할 때 이거를 끼고 딱 일을 했을 때 진짜로 차이가 많이 심했답니다

가운데가 푹신푹신해서 그런지 메모리폼 깔창을 꼈을 때와, 안끼고 일했을 때, 일이 다 끝난 후

발이 덜 피곤하다를 정말 느꼈습니다.


저와 같이 일하는 사람들에게도 깔창 낀 제 신발 한번 신어보라고 했는데

다 신어보고 오! 이러면서 감탄하더라고요 자기도 사야겠다고 그러는데

아무도 사진 않았습니다ㅋㅋ


아무래도 일을 하다보면 메모리폼을 계속 밟고있는건데

계속 쓰다보면 발바닥에 무게가 많이 쏠리는 쪽은 메모리폼이 계속 눌려있게 됩니다

그래도 눌려있더라도 낀 거와 안 낀 거는 차이가 있었어요

(눌려있어서 빼고 버리려 했는데 다음날에 바로 다시 꼈거든요....)

그래서 좀 쓰다가 다시 바꿔주는 식으로 사용한다면 

여러분들도 사용해보신다면 평소보다 발바닥 피로감을 줄일 수 있지 않을까 하는생각이 드네요!



다이소 메모리폼 깔창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이 글을 보시고 도움이 되시면 좋겠네요~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