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것 정보모음집

반응형

로지텍 g304 드라이버 간단한 설치 및 DPI 설정법



안녕하세요 운성이에요!

오늘 제가 알려드릴 정보는 로지텍 G304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 DPI설정법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우선 제가 이번에 이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으면서

원래 제가 알고있던 그 드라이버가 아니였습니다ㅎㅎ

제가 생각한건 피시방에있는 로지텍 드라이버 

그거를 생각했었는데 그게아니여서 

처음에 잘못깐줄 알았지만 최신버전이라 그런지

뭔가 더 고급져보인다고 해야하나? 

저는 그렇게 느껴졌습니다ㅎㅎ


로지텍 G304 드라이버 다운로드 하는 방법 시작


1. 구글에 들어가셔서 검색에 로지텍 이라고 검색을 해줍니다!






2. 사이트에 들어가게 되면 제가 빨간색으로 사각형을 만들어 놨는데

안에 검색 버튼이 있는데 그쪽을 클릭해주세요!





3. 검색창에 G304를 검색하면 

로지텍 G304 마우스 사진이 나오는데 클릭해주세요!





4. 로지텍 G304에 대한 설명 페이지가 나오는데

사양 밑에있는 지원을 눌러줍시다




5. 밑으로 좀 내리면 다운로드 버튼이 나오는데 

파란색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세요.





6. 다운로드가 다 완료되면 다운로드 성공 창이 뜨는데






7. 전부 설치하고 다음으로 계속 넘어가주세요!






8. 이렇게 뜨면 다운로드는 일단 끝난거 입니다!




9. 예를 눌르면서 계속 다음으로 넘어가줍시다




10. 활성화를 눌러주세요




11. 이 창이 나오면 +모양 밑에있는 빨간색으로 돼있는 곳을 눌러주세요!




12. 여기서 DPI 설정이 가능합니다


DPI 설정법


DPI는 총 5개를 설정할수 있습니다 

DPI를 추가하고 싶으시면 원하는 DPI 숫자에 마우스를 

클릭해서 DPI레벨 한 개를 더 만들어 주세요

DPI를 적게 쓰고 싶다 하시면 DPI 점을 누르신다음

그대로 누른상태로 오른쪽 끝으로 가져와서 

놓아주시면 DPI를 제거할수 있습니다!


과정이 조금 많아보이긴 하지만 

정말 어렵지는 않습니다! 


빨간색으로 된 사각형있는곳만 잘 눌러주면 잘 하실수 있으실거에요^_^


로지텍 G304 마우스 드라이버 설치 방법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