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것 정보모음집

반응형

에어팟 이름바꾸기 이모티콘을 사용해 나만의 에어팟으로!


반갑습니다 운성입니다!

오늘은 에어팟 이름 바꾸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는 어렸을 때부터 많이 했었던 게 물건에 

내가 지어준 이름을 만들어서 그 물건에게 

제가 지어준 이름을 불러주면서 가지고 놀았던 게 생각이 납니다.


지금도 마찬가지로 저희가 사용하는 물건에 이름을 

만들어주면, 찾기도 수월하고 이건 내 거라는 것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거 같습니다.


제 에어팟도 저는 저만의 에어팟으로 만들어 주기 위해 이름을 바꿔서 사용해 주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누구누구의 에어팟이 아닌 자신만의

이름을 정해서 사용해 봅시다!


아이폰이 다크 모드가 업데이트가 되면서, 에어팟으로 한 개의 아이폰에 두 개의 에어팟을 공유해서 듣기가 

가능해졌습니다.


그런데 에어팟을 연결하다 보면 대부분 위에 말씀드린,

누구누구의 에어팟이라고 나왔었는데, 뭔가 에어팟 감성이 별로 안 느껴진다고 해야 하나 저는 그렇게 느꼈습니다ㅎㅎ..

그래서 뭔가 이름을 바꾸는 법을 모르는 건가 싶어 친구들에게 물어보니 이름 바꾸기 기능이 있는지도

잘 몰랐다고 합니다


블루투스에 연결만 돼 있으면 젤 쉬운 게 

에어팟 이름 바꾸기 인 거 같은데, 

모르고 있다고 하니 제가 친구들에게 이름 바꾸는 방법을 공유하고 있답니다. 

이렇게 잘 모르시는 분들도 계시기 때문에 제가 

에어팟 이름 바꾸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에어팟 이름바꾸는 방법 시작

아이폰의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설정에 들어와 주시면 이 화면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Bluetooth를 클릭합니다.



제 에어팟은 기존에 Airpods으로 이름이 설정이 돼있는데,

자신의 에어팟, 빨간색 화살표로 표시돼있는 i 버튼으로 들어갑니다.


* i 버튼을 누르기전 에어팟은 페어링 연결이 된 상태에서 

시작해야 합니다! 연결됨 상태에서 진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연결이 된 에어팟의 i를 들어가면 이렇게 에어팟을 설정할 수 있는 메뉴들이 나옵니다. 

그 후 이름 옆에 있는 빨간색 밑줄 Airpods>을 눌러서 들어갑니다.

※ 혹시 모를 수도 있는 정보!

이 메뉴에서 Airpod 이중 탭 밑에 있는 왼쪽, 오른쪽 메뉴에서 에어팟을 듣고 있을 때, 에어팟을 두 번 터치하게 되면

왼쪽 기능, 오른쪽 기능을 따로 설정을 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왼쪽은 이전에 듣던 곡,

오른쪽은 그다음 곡으로 설정을 바꿀 수가 있답니다!



저는 운쓰콩나물로 이름을 설정했습니다. 이름을 바꾼 후에는, 이렇게 자신이 설정한 에어팟의

이름이 표시가 됩니다.

누구누구의 에어팟이 아닌 자신이 설정해놨기 때문에 한층 더 고급스러워진 거 같은 느낌이 듭니다!ㅎㅎ

*이모티콘을 마지막에 쓰려고 하니 확인 버튼이 안눌렸습니다. 아마도 마지막에는 이모티콘 사용이 안 되나 봅니다.ㅠㅠ


에어팟 케이스를 열고 닫고 할 때 뜨는 배터리 확인 창도 이렇게 이름이 바뀐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 화면 맨 왼쪽으로 이동했을 때, 나오는 에어팟 배터리 잔여 퍼센트도 이런 식으로 돼 있습니다.


이름을 바꾸기 전에는 꼭 확인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에어팟 이름 바꾸기 정말 쉽고 간단하게 해봤습니다~

다음에도 좋은 정보 가지고 오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