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것 정보모음집

반응형


다이소 운동화 클리너 정말 깨끗해진다 리얼 후기!

반갑습니다. 운성입니다!

요즘 날씨가 점심쯤에는 바람도 선선하게 알맞게 불면서 정말 좋은 거 같습니다. 근데 저녁쯤 되면 조금 쌀쌀해지는 거 같습니다. 날씨가 따듯해졌지만, 저녁쯤 일 끝나고 집에 가는 길에는 좀 추우니깐 위에 걸칠 거는 꼭 들고 다니는 게 좋을거 같아요!


 

늘은 다이소에서 1,000원에 판매하고 있는 다이소 운동화 클리너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저번에 스웨이드 지우개로 운동화 스웨이드 부분을 지웠었는데, 스웨이드 부분을 제외하고 다른 부분은 전부 더러워서 언제 한번 닦아야지 했었는데, 마침 다이소에서 운동화 클리너를 팔고 있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한 팩 안에 클리너 4개가 들어 있습니다!



다이소 운동화 클리너 상품소개


세제가 필요없는 운동화 크리너

가격 : 1,000원(4개입)



이 운동화 클리너는 세제가 필요 없다고 합니다. 그냥 물만 묻혀서 닦아 주기만 하면 된다고 하니 세탁하는 과정이 비교적 간단한 거 같습니다.


사용 방법은

클리너를 물에 적시고 흐르지 않을 정도로 짠 다음, 초록색 부분이 부직포 부분인데, 부직포 부분으로만 운동화를 닦아야 합니다. 

닦을 때는 세게 문지르면 안 되고, 가볍게 문지르듯이 사용해야 합니다. 닦은 후에는 마른 수건으로 닦아주는 게 좋습니다!


주의사항 : 멜라민 폼은 합성 고무 부분에만 사용, 유색 운동화는 색 빠짐에 주의해야 합니다.


운동화 세탁 전 모습


운동화 세탁 전 준비해야 할 것들



1. 운동화 클리너로 닦아줄 더러운 운동화를 준비합니다. 

2. 밑에 바닥에 깔고 할 것도 필요하답니다.! 


제가 너무 신발을 더럽게 신은 거 같네요.. 이번에도 이렇게 더러워진 신발을 보면서 이게 닦일까?

이 생각만 하고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저번에 스웨이드 지우개로 위에 있는 반스 신발 앞 코 부분을 닦을 때도 그랬습니다. 너무 안 닦여서 팔 아프고, 힘들었던 경험이 생각납니다.


그리고 큰 기대 없이 운동화 클리너를 사용해서 운동화 세탁을 시작해 봤습니다.


운동화 세탁 시작!


제가 쓸 부분은 이 부분만 사용할 겁니다! 컨버스화 앞 코처럼 합성고무 재질로 돼 있는 부분이 없어서, 

저는 이 부분으로만 닦아 줄 예정입니다.


이게 멜라민 부분입니다! 컨버스화 닦는 분들은 이쪽 부분도 사용하시면 됩니다. !



따로 준비해 둔 물에 운동화 클리너를 한번 담가주고, 손으로 짜서 물기를 좀 빼줍니다.


운동화 세탁 전 제가 일단 한번 찍어 둔 운동화 상태입니다. 

전후 사진을 저도 보고 싶어서 찍어봤습니다.


운동화 옆면을 닦고 나서, 전후 사진을 비교해보니 확실히 잘 닦여있었습니다! 


운동화 세탁 끝

힘들게 화장실에서 물로 닦지 않고, 다이소에서 천 원에 팔고 있는 거로 세탁을 해봤는데 정말 만족했습니다. 천 원으로 간단하게 이 정도 깨끗해진 모습을 보고 마음에 들었답니다.


세탁하면서 저는 클리너는 총 3개 썼습니다. 저는 제가 보기에만 깨끗해지면 돼서 3개 쓴 거지, 더 깨끗하게 세탁하실 분들은 아마 4개 다 쓰셔야 하실 거 같습니다.


제가 이 운동화 클리너 쓴 후기는

이렇게 부분적으로 세탁하는 거는, 진짜 관리를 잘해줘야 하는 운동화에 쓰면 유용할 거 같습니다. 저처럼 막 신다가 더러워질 때까지 안 빨다가 쓰면, 좀 오래 닦아줘야 하거든요. 그리고 클리너로 못 닦는 부분도 존재하기 때문에 깨끗한 부분과 더러운 부분이 섞여서 엄청 깨끗해 보이지는 않는 거 같습니다. 그래도  이 정도면 저는 만족스럽습니다. 집에 몇 개 사놓고 필요할 때만 사용하면 좋을 듯합니다!


* 위에 운동화처럼 천 소재가 있는 분들은 닦을 때 천 부분에 물이 안 묻게 조심해가면서 닦아야 합니다. 더러워진 클리너가 천 소재에 묻으면 바로 검은색으로 얼룩이 져서 오히려 더러워질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다이소 운동화 클리너 리뷰 끝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