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것 정보모음집

반응형

다이소 김서림방지 안경닦이 리얼 리뷰!!

반갑습니다! 세상의 모든 것을 리뷰하는 운성이에요!

 

제 블로그에 방문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는 어떠셨나요?

밖에 벚꽃들이 많이 폈던데 너무 이뻐서 

놀러 가고 싶은 심정이 제일 크답니다ㅠㅠ

 

하지만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을 실천 중이라 

벚꽃축제나 그런 곳을 갈 수가 없죠..ㅠㅠ

제일 아쉽답니다... 

작년에도 벚꽃 축제를 제대로 즐기지 못했는데 말이죠. 아쉬울 따름이에요..

 

 

오늘 리뷰해 볼 상품은 

다이소 김 서림 방지 안경닦이에요!

 

 

현재 판매 가격은 2,0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다이소에 이런 신기한 것이 팔고 있었다니

 다이소 구경중에 뭔가가 옆에 걸려있어서 봤더니 

이게 딱 걸려있었습니다

 그래서 신기해서 바로 가져와 버렸어요ㅋㅋㅋㅋ

밑에 내용을 참고해보세요!

다이소 김 서림 방지 안경닦이 개봉기

안경닦이가 특수 코팅제로 코팅 막을 

형성하고 있다고 해요 실제로 만져보면

그냥 안경닦이와는 다르게 뭔가 느낌이 달랐어요 

뻣뻣한 무언가가 묻어있는 거 같은 느낌?

 

그렇다고 손에 뭐가 묻을 정도가 아니고 진짜

 코팅 막이 있구나라고 느낄 정도였어요

2,000원 짜리로 안경도 닦을 수 있고,

김 서림도 방지해 주니 참으로 좋다고 생각되네요

 

안경 닦이는 200회 이상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사용방법 

0. 사용 용도는 안경말고도 카메라, 핸드폰,

헬멧에도 사용해도 좋다고 해요!

 

1. 지퍼백을 열고 김 서림 방지 안경닦이를 꺼낸다

2. 김 서림 방지 안경닦이를 렌즈로 골고루 닦는다.

3. 김이 서리지 않는 것을 확인한다.

4. 사용 후 꼭! 지퍼백에 다시 넣어 보관한다.

 

주의사항

1. 용 후 지퍼백에 반드시 넣어 밀폐한 후 보관해라 이렇게 돼있어요

(위에 쓰여있는데 또 써져 있는 거 보니 넣어 놓는 것이 중요한가 봐요!)

2. 세탁하지 않고 물에 적시면 안된다고 합니다!

 

 

처음 꺼내면 지퍼백 안에 넣어져서 보관돼 있어요

크기는 안경집에서 주는 안경닦이보다 조금 더 작은 크기였어요

렌즈만 닦을 용도이니까 크기는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돼요!

 

다이소 김 서림 방지 안경닦이 사용기

제 안경을 닦기 위해서 입에다 대고 하~~ 

부른 다음에 오른쪽 안경만 일단 먼저 닦아 봤어요!

 

닦은 후 왼쪽 안 닦은 곳을 하~~ 불어서 비교해보니

 진짜 김이 안서 리더라고요!

그래서 지금 시기에 제일 불편한 

안경 쓰고 마스크 낄 때의 김서림..

최악이죠 앞이 안보이기때문에ㅜㅜ

 

 

그래서 제가 한번 해봤습니다!!

안경을 두 쪽 다 닦은 후에 안경을 끼고  

그 다음 마스크도 같이 껴서 확인해봤더니 

진짜 김이 안 서렸어요 진짜 신기했어요!

 

근데 이건 집에서 해본거기때문에 100%로

김이 안서리는건 아닐거 같네요 

김서림은 거의 밖에서 추울때 김이 위로 올라와서

안경에 김이 서리는거기 때문에..

 

주의 사항에 적혀 있던 것처럼 다 쓴 후에는 

지퍼백 안에 넣어서 보관했답니다~!

 

앞으로 자주 쓸 거 같네요!

밖에 나가기 전 미리 안경을 닦아놓고 

유용하게 잘 쓸 거 같아요

오늘 리뷰도 성공적이라고 봅니다!

 

+ 제가 밖에서 사용해봤는데 김이 안서리기는 하는데

완전 김서림 방지를 해주는건 아니였습니다

그래도 이 안경닦이를 안쓴거 보다는

쓴게 괜찮았기때문에 2,000원으로 이정도면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이렇게 김 서림 방지 안경닦이 리뷰를 끝내보겠습니다~~!

 

(액정 및 모니터 닦이용 다이소 클리닝 티슈에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https://unseungreview.tistory.com/22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