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것 정보모음집

반응형

아이폰 충전기 보호캡 리뷰

저는 오늘 투표도 할 겸 밖에 나와서 산책을 좀 했습니다 날씨도 너무 좋아서, 그냥 걷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졌어요 덥지도 춥지도 않은 날씨 제가 제일 좋아하는 날씨랍니다 그래서 뭔가 밖에서 평화로움을 느낀 거 같아요. 


그리고 제가 귀엽고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아이템을 가져왔습니다ㅎㅎ 바로 다이소에서 팔고 있는 캐릭터 충전기 보호캡입니다! 


다른말로 하면 충전기 단선 방지 캡이에요! 저는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아이폰 기준으로 말씀 드릴게요!(안드로이드도 사용 가능해요!) 그렇다면 이제 아이폰 충전기 보호 캡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아이폰 충전기 보호캡 다이소

다이소에서 판매 하고있는 아이폰 충전기 보호캡의 판매 가격은 1,000원입니다! 총 캐릭터 강아지가 두 개가 들어있어서 개당 500원씩 한다고 보시면 되겠네요! 커플이시거나 친구끼리 같이 가신 분들은 하나 사서 한 개씩 나눠가지시면 좋을 거 같아요ㅎㅎ



제품특징 3가지

1. 케이블의 단선을 방지하여 케이블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2.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을 악세사리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재질 특성상 미끄러짐을 방지해 케이블 낙하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보호캡 캐릭터 종류는 3가지가 있었는데 비숑, 웰시코기, 누룽이 이렇게 세가지가 있어요. 저기 강아지 세 마리가 쳐다보고 있답니다 너무 귀엽지 않나요?ㅋㅋㅋㅋ꺼내보면 저쪽 빈 곳으로 충전기 위에 껴주면 되는데요!


아이폰 충전기 보호캡 사용시 주의사항!

과도한 힘으로 단선 방지 캡을 탈착하게 되면 제품 및 케이블이 손상될 수 있으니 주의하라고 해요. 그리고 이 충전기 보호 캡은 8핀 아이폰 정품 케이블에 가장 적합한 사이즈로 만들어져 있다고 합니다! 케이블 단자 헤드 크기에 따라 벌어짐이 있거나 사용이 어려울 수 있다고 하니 잘 확인해 보시는 게 좋겠네요!



(폭 8mm 두께 5mm 이상일 경우 → 약간의 벌어짐이 있으나 사용상 문제가 없다고 해요), (폭 11mm 두께 6mm 이상일 경우 사용이 힘들 수 있으니 확인 후 구매해달라고 합니다)


케이블 단자 헤드 크기가 커서 딱 맞지 않을 경우 약간의 벌어짐이 있다고 해요, 이때 벌어짐이 있더라도 케이블 단자 헤드를 깊이 넣어 제품으로 케이블 단자 헤드를 잡아주어야 제품이 빠지지 않고 단선을 방지할 수 있다고 하니 끼게 되면 앞으로 안 밀릴 때까지 쭉 밀어 넣는게 좋겠습니다! 



저는 8핀 아이폰 정품 케이블을 사용하는데 진짜 아이폰 충전기 전용 보호 캡인가 싶을정도로 아주 딱 맞았어요 밑에 벌어짐은 안 꼈을 때의 벌어짐과 똑같아서 딱히 벌어짐은 없었어요 크기는 그냥 아이폰 충전기를 기준으로 끼시면 웬만한 거는 딱 맞을 거라 생각이 됩니다!


저는 아이폰을 쓰는데 이 다이소 충전기 보호캡을 쓰고나서 귀엽지만 불편한점도 있긴 하답니다ㅠㅠ 일단 첫 번째는 제가 아이폰8을 쓰는데 홈 키가 있습니다 그래서 지문인증으로 핸드폰을 풀어야 하는데 지문인증 할때 강아지 머리 때문에 제대로 엄지손가락을 댈 수가 없어서 좀 불편합니다.


그리고 두 번째는 이게 잘 매달려 있다가도 가끔 보면 얘가 안 껴 있고 선에 뒤로 매달려있답니다ㅎㅎ 선을 보호해야 하는데 핸드폰을 뺄 때 선을 신경안쓰고 빼기때문에 빠져 있는경우도 좀 있었어요! 이 두개 말고는 딱히 없지만


첫 번째 문제는 그냥 강아지를 뒤로 돌려서 보호캡이 뒤로 매달려 있게 하고 사용하고 있답니다. 그러면 홈 키를 누를 때 불편함이 사라져요, 두 번째 문제는 뺄때 그냥 보호캡을 앞으로 밀어주면서 빼는식으로 하면 빠지는 것을 방지 할수있다고 생각합니다!

 

혹시 궁금한게 있으신분들은 댓글 달아주시면 빠르게 답변 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