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것 정보모음집

반응형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매주 3천 원씩 넣기 시작했습니다.

반갑습니다. 운성입니다! 오늘은 카카오뱅크 26주 적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르바이트를 하고 월급을 받으면 따로 적금을 하고 있지 않아서, 어차피 통장에 가만히 있는 돈 그냥 조금씩 넣어서 모아야지 하고 생각난 게 카카오 뱅크 26주 적금입니다!

 

예전에 카카오 뱅크 적금을 2번 정도 했었는데, 2번다 중도에 해지를 해버려서 이자를 받지를 못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진짜로 26주 동안 해지 안 하고 기필코 잘 모아보려고 합니다. 일단 26주적금 신청방법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밑에 내용을 참고해보세요.

 

 

 

 

카카오 뱅크 26주 적금 신청 과정

 

 

 

통장이 비어있습니다.. 카카오 뱅크를 잘 안 써서 토스 무료 송금 10번이 끝나면 카카오 뱅크에 옮겨서 보내는 용도로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카카오뱅크 26주적금 때문에 4주 동안 나가는 금액을 넣어놔야 할거같습니다. 일단 카카오 뱅크 26주 적금을 하시려면 먼저 카카오뱅크 계좌를 만들어야 합니다. 이미 만드셨으면 위에 사진 화살표 +모양을 눌러줍시다!

 

 

그리고 자유적금 만들기를 누른다음에

 

 

 

신청하기를 눌러줍니다. 이자는 1년 기준으로 1.3%에 자동이체로 빠져나가기 때문에 0.2%가 추가로 더 붙습니다! 저는 돈을 조금씩 조금씩 모아서 "100만 원만 모아보자" 이게 목표이기 때문에 이자는 별로 생각 안 하고 있습니다. 

 

 

 

매일/매주/매월 자유적금도 있지만 저는 26주 적금 챌린지로 시작을 해보겠습니다.

 

 

 

돈이 모이는 과정은 저는 매주 화요일로 설정을 해서 화요일마다 3,000원씩 나가는데 매주마다 3,000원씩 증가가 됩니다! 나중에 20주 차에 들어서게 되면 조금 모으는 게 힘들어지게 됩니다. 그래서 예전에 5천원 26주 적금을 해지를 하게 됐습니다.. 

 

3천원씩 넣게된다면 나중에는 일주일에 60,000원~70,000원씩 한 달 동안 4번 나간다고 보시면 됩니다! 3,000원씩 26주를 모으면 백만 원정도 모을 수가 있습니다. 만기 예상이자는 2,000원이네요 아이스크림 2개 정도 사 먹을 수 있을거 같습니다.

 

 

 

이렇게 적금 개설을 완료해줍니다. 만기 일자가 2020년 10월 21일입니다. 이번에는 잘 모아 야할 텐데 3천원이면 성공할 수 있을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6개월 후 만기를 꼭 채워서 26주 적금 만기 후기로 다시 만나뵙겠습니다! 

 

 

 

 

카카오뱅크 26주적금은 이렇게 1주일이 지날 때마다 스티커가 생깁니다. 저 스티커가 한 3줄 정도 채워지면 뭔가 잘 모아지고 있구나 싶어져서 좀 뿌듯한 마음이 생깁니다. 

 

 

 

14~18주 차까지는 쉽게 잘 모을 수 있을 거 같은데, 19주 차 이후부터가 금액이 확 높아지기 때문에 미리 생각을 해놓고 돈을 따로 모아놔야 할거같습니다.

 

 

카카오 뱅크 26주 적금 서비스 특징

26주 적금은 매주 자동이체 금액이 일정하게 증가하여 저축 규모를 조금씩 늘려 저축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자동이체 서비스라고 합니다.

 

적은 돈이지만 조금씩 돈을 늘려 저축습관을 길러주면 분명 나중에 좋은 습관이 돼서 분명 내 돈 관리는 철저히 잘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계약기간은 6개월 고정이고, 최초 가입 금액은 1천 원~1만 원까지 선택이 가능합니다. 혹시 중간에 돈이 너무 급하다 하시면 긴급 출금도 2번이 가능하니 부담 없이 모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카카오 뱅크 26주 적금을 시작으로 좋은 저축습관을 길러봅시다! 정말 티끌 모아 태산으로 조금씩 오래 모은다면, 꽤 큰돈이 되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쉽고 재밌는 카카오 뱅크 26주 적금 시작해보셔도 좋을거 같네요!

 

[ 추천 글 ]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돈 보관하기!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돈 보관하기! 안녕하세요! 운성입니다~~ 저번에는 카카오뱅크 26주 적금에 알아봤다면, 오늘은 카카오뱅크 세이프 박스에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카카오뱅크 세이프박��

unseungreview.tistory.com

 

 

정기예금 금리비교 최신정보 팁

정기예금 금리비교 최신정보 반갑습니다 운성입니다. 오늘은 정기예금 금리비교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기예금이란 예금 계좌의 주인이 되는 사람이 일정 기간 동안 환급을 요구하�

unseungreview.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