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것 정보모음집

반응형

제 블로그에 와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 리뷰해볼 제품! 가성비 반팔 이너 티 트리플에이 무지 티 리뷰 해보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반갑습니다! 이번에 리뷰 해볼 물건은 트리플에이 무지 반팔티입니다!


제가 그냥 집에서 입던 반팔 티 들 이랑 긴팔 안에 입는 이너 티들이 허름해진 게 몇 개 생겨서, 반팔 티를 알아보던중 아는 사람한테 트리플에이 무지 티를 추천 받았습니다! 그래서 네이버에다가 트리플에이 무지 티를 검색해서 찾아서 들어가 봤더니 가격도 착하고 괜찮았습니다! 


그래서 고민 없이 그냥 이걸로 결정을 해버리고 색을 보려고하는데, 색이 엄청나게 많아서 흰색, 검은색 말고 다른 색도 사고싶은 마음이 갑자기 생겼습니다. 색은 총 36가지라고 적혀 있었고, 여러분들도 반팔 색상 있는 거 찾으시면 검색해보시고 찾는 색상이 있는지 한번 확인해 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집에서 막 입을 용도 나 긴팔 안에 이너용으로 입을 거, 가성비로 찾으시는 분들한테 좋을 거 같습니다!


그렇다면, 이제 트리플에이 무지 티 리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구매가격은 1장당 4,250원에 구매했습니다. 잘 찾아보신다면 4,250원보다 싸게 구매 하실수 있을거 같습니다!

저는, 총 3장 구매해서 12,750원이 들었고, 배송비까지해서 15,250원에 구매했습니다.


택배 포장지를 뜯으니까 한 포장 지안에 반팔 3개를 한 번에 넣어져서 왔습니다. 저는 일단 3개만 샀고, 좀 더 입어보고 괜찮으면 여름 다 와갈 때쯤 흰색 티만 몇 장 더 구매할 예정입니다!



저는 흰색, 파란색, 검은색 이렇게 시켰는데, 원래 흰색 2개 검은색 1개 시킬려고했는데 저 파란색 티도 색깔이 이뻤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그래서 그냥 1장씩 구매를 했습니다.!



제가 시킨 사이즈는 L 사이즈 입니다.! 

목 시보리 부분은 두껍게 돼있습니다.



이거는 흰색 폈을 때 모습입니다.

펼쳤을 때 반팔 기장이 다른 L 사이즈 옷들에 비해 좀 긴편입니다.

저는 이너용으로 입을 거라 일부러 기장이 길어도 L 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

반팔 기장 긴 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원래 사이즈에 하나 다운하거나, 정 사이즈로 입으시길 추천드리겠습니다!



로얄블루

약간 옷 소재가 부드럽지 않고 뻣뻣한 소재인데, 막 입었을 때 신경 쓰일만한 

뻣뻣함은 아닙니다. 그냥 만졌을 때 좀 부드럽진 않네? 하는 정도입니다!


검은색


이제 제가 착용한 사진들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그냥 일반적인 면티라서 무난한거 같습니다. 

좋고 나쁜 게 없이 그냥 딱 가격 값하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거는 제가 아까 말씀드린 긴팔 티 안에 저런 식으로,  이너로 입기에 너무 괜찮았습니다.

후드 티나, 맨투맨 입을 때 항상 저렇게 빼 입어서 저는 트리플에이 반팔 티 기장이 길어도 괜찮았어요.

 

세탁은 단독 세탁하라고 하는데....

저는 제 옷을 단독 세탁을 해본 적이 없고, 그냥 세탁기에 넣고 빨아서 

단독 세탁은 안 하려고 합니다. 물 빠짐은 그냥 어두운 색깔이랑 세탁할때 같이 세탁하면 되니까, 그냥 세탁기에 넣어서 빨려고 합니다! 아 그리고 거의 웬만한 반팔 면 티는 세탁기에 돌리고 나면 조금씩 줄어드는 거 아시나요? 그래서 그게 걱정이신 분들은 세탁망에 넣어서 빨래하시면 그나마 그냥 돌리는 것보다는 괜찮을 겁니다! 저는 막 입는 용이라 상관없어서 그냥 세탁기에 넣어서 대충 세탁해야겠습니다.


오늘도 마지막으로 장점, 단점 말씀드리고 리뷰를 끝내보겠습니다.


장점 : 가격이 착함, 배송비가 아깝지않게 여러장 사면 이득이다.

단점 : 재질에 민감하신 분들은 좀 신경이 쓰일 수도 있다, 베이직하우스 지오다노 이런 것보다는 뻣뻣한 편이다, 기장이 길다.


오늘도 제 블로그 글 봐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궁금하신 거는 댓글로 남겨주시면 댓글 남겨 드리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