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것 정보모음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운성입니다!


요즘 날씨가 점심쯤에는 날씨가 좋은데 저녁쯤 되면 좀 쌀쌀해지네요

벚꽃도 이쁘게 피고 이제 진짜 봄이 온 거 같아요! 

요즘 옷 위에 걸칠게 플리스(후리스) 하나밖에 없어서 나갈 때 그것만 입었는데 

평상시 일 갈 때 똑같은 거만 입는 거 같아서 플리스가 아닌 다른 걸칠 거를 찾았답니다ㅎㅎ




오늘 리뷰해드릴 상품은 

퍼스널팩 후드집업이에요!


퍼스널 팩 공식 사이트에 들어가서 보니 3월 30일 오후1시에 재입고가 돼서 구매하게 됐어요 판매 가격은 49,000원에 샀습니다 배송비 2,500원 추가해서 5만 원 초반대에 샀네요!


조금 비싸다고 느끼실 수 있을 거 같은데 다른 어중간한 거 사서 몇 번 못 입는 것보다는 만 원 정도 더 써서 오래 입는 게 날 거 같다고 생각했어요! 10만 원대 후드집업은 좀 비싸서 못 입고요 예전부터 살까 말까 고민했었는데 결국은 샀네요ㅎㅎㅎㅎ


예전에 퍼스널 팩 에서 회색 후드집업을 구매하려고 했었는데 품절이 돼서 구매를 못하게 돼서 무탠다드 회색 후드집업을 사고 나서 많이 후회했죠.. 빳빳한 후드집업을 원했는데 무탠다드 후드집업은 좀 흐물흐물하다고 해야하나 사고 나서 후회했어요ㅠㅠ 이제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퍼스널 팩 후드집업 개봉기

저는 옷을 고를 때 웬만하면 기본 템만 사서 무난하게 옷을 입자! 여서

옷에 일단 아무런 로고 가 없는 것을 선호해요!  그래서 옷에 로고가 없다는 점에서 아주 맘에 들었어요

 옷을 걸어놓고 보니까 진짜 예뻤어요 무탠다드와 비교하면... 진작 살 걸 그랬어요



퍼스널팩 후드집업 디테일


모자는 작은 편은 아닌 보통보다 좀 큰 편?! 인 것 같아요 모자 각이 잘 잡혀있어서 입었을 때

후드 자리가 잘 잡혀있어요!


원단은 고중량 원단이라 살짝 무게감이 있지만 그만큼 핏이 탄탄한 거 같아요

 그리고 후드 끈 입구 마감 처리가 깔끔하게 돼있어요! 

지퍼는 YKK의 지퍼를 사용하고 있고 투웨이 지퍼 형식이라 활용도 있게 옷을 코디해서 입을 수 있을 거 같네요!

그리고 투웨이 지퍼라 좀 더 편안한 감이 더 있는 거 같아요



퍼스널 팩 후드집업 착샷



일단 저는 

키 : 170, 몸무게 61kg입니다!

착용한 사이즈 : XL

퍼스널 팩 홈페이지 착샷 리뷰들을 보니까 거의 대부분 옷을 딱 맞게 입은 사람들이 많았어요!

그래서 사이즈는 완전 정 사이즈로 나오는구나 싶어서 사이즈를 무조건 업해서 사야지! 하고 생각했죠

원래 옷을 크게 입는 편이라 XL 사이즈로 결정했어요! 

사이즈 좀 크게 입으시는 분들은 사이즈 업해서 구매하시면 될 겁니다!



옷을 벗으니까 안에 있던 실밥인가 보풀인가? 묻어 나옴이 좀 있었어요

팔 말고도 거의 전체적으로 그랬는데 한번 세탁하고 입으면은 괜찮아질 거라 생각해요!

후드집업은 그냥 세탁하면 시보리 같은 게 줄어들 수 있어서 웬만하면 손세탁이 좋다고 하지만

저는 그냥 빨래 망에 넣어서 탈수를 좀 약하게 해서 세탁하려고 해요!


가성비 좋은 트리플에이 반팔 무지티 이너용으로 적당할까? 

https://unseungreview.tistory.com/11


후드집업 고민하시는 분들 여러 브랜드의 후드집업이 있지만 퍼스널 팩 선택하시는 것도 정말 괜찮다고 봐요!

진짜 탄탄해서 오래 입을 수 있을 거 같다는 느낌이 옵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 끝내보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