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것 정보모음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꾸준히 리뷰 하러 온 운성입니다~~!


오늘 하루도 알차게 잘 보내셨나요?! 저는 요즘 쉬는 날에는 거의 집에만 있고

일나갈 때는 일-집-일-집 반복중입니다ㅎㅎ


오늘 리뷰 할 상품은

무탠다드 라이트웨이트 크루삭스 양말이에요!


근에 양말 발뒤꿈치 쪽이 구멍이 나려고 하는 게 한 3개 정도가 생겼었어요 그래서 양말을 언제 마지막으로 샀지 생각해보니 거의 일 년 정도가 된 거 같아요 1년 전에 사서 오랫동안 잘 썼죠ㅋㅋㅋㅋ 1년이면 오랫동안 잘 신은 건가요?! 저는 잘 신었다고 생각이 듭니다:0 저는 양말을 거의 긴 양말만 신는데 1,000원짜리 양말 같은 경우 빨래를 하면 양말이 많이 줄어 들어서 조금 신고 버리게 되더라고요 그나마 U사 긴 양말이 빨았을 때 안 줄어들고 좋았었는데 그 사건 이후 U사 양말은 쳐다도 안 보게 되었어요 그러다 무탠다드 종류들이 눈에 들어와서 조금 더 저렴한 것도 있고 퀄리티도 비슷해서 이제는 기본 템들은 무조건 무탠다드에서 구매하고 있어요!




무탠다드 양말 본격적으로 리뷰 시작해볼게요!



가격 : 12,900원

(한 팩에 5개 들어있음)


무신사 쿠폰이나 적립금 있으신 분들은 더 싸게 구매하실 수 있으세요! 저는 쿠폰+적립금 사용해서 10,000원 정도에 샀답니다!


예전에 시켰을 때는 박스가 아니고 무탠다드가 적혀있는 택배봉투?라고 해야 하나 그거에다가 넣어져서 왔었는데 

이제는 박스로 바뀌었나 봐요!


박스에서 꺼냈을 때 이렇게 깔끔하게 포장된 모습을 보면 기분이 다 좋아져요 ㅎㅎㅎ 



저는 발이 260~270 정도 신어서 M사이즈로 샀어요! 발이 작은 여성분들은 S사이즈로 시키면 되세요

혼용률은 면 70% 로 만들어졌어요 

S사이즈 : 230mm~250mm

M사이즈 : 250mm~280mm


양말 개수는 총 5개이고 양말 1개당 2500원 정도 하네요!

양말 색은 흰색, 검은색, 회색, 네온 색 등 다른 색들도 여러 가지 있어요

저는 검은색 양말이 제일 활용도가 좋고 어떤 바지에 입던 다 잘 어울리기 때문에 거의 검은색 양말만 신는 편입니다!


발등쪽에 밴딩이 들어가 있어서 양말의 형태가 뒤틀리는 것을 막아줘서 안정적인 착용을 할 수 있어요



두께는 라이트 웨이트에 맞게 얇아서 여름철에도 무리 없이 착용이 가능할 거 같아요!

혼용률에 있던 폴리 성질 때문에 신축성이 뛰어나고 탄성을 잘 받아줘서 흘러내리지도 않고 양말도 잘 늘어나지 않는 거 같아요


길이감은 높이가 21cm라고 하는데 저한테는 종아리 중간에서 약간 밑 까지 오네요

제가 바지를 입었을때  발등 보이는 거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긴 양말만 신고 있는데 저한테는 딱 좋은 기장감이죠ㅎㅎ

 

양말 시키니까 무신사 쿠폰까지 주더라고요??

5만원 이상 구매해야 쓸 수 있다고 하는데 필요 하신 분 계시면 댓글로 말씀해 주세요 선착순 1명이에요~!



무탠다드 양말 신고 느낀 점은

일단 가벼워요! 그리고 발에 딱 잘 붙어있어서 안정감이 진짜 느껴지고 두꺼운 것도 아니라서 굉장히 쾌적하고 편하게 잘 신고 있어요 진짜 다른 양말 좋은 게 나타나지 않는 한 제 양말은 아마 무탠다드 양말만 신지 않을까 싶어요 조금 더 신다가 양말이 부족하다고 생각이 들거나 사야 할 상황이 생긴다면 다시 사야죠ㅎㅎ 여러분들한테도 추천해드려요! 개당 2500원 짜리 양말로 잘 신으면 오랫동안 잘 신을수 있어요! 


제 리뷰 봐주셔서 감사하고

제 글을 보시고 도움이 되시면 좋겠어요 항상 성공적인 쇼핑하세요!!


안녕히계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