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것 정보모음집

반응형

에코체 음식물처리기 음식물 걱정 끝?

<출처 : 에코체 공식몰>


안녕하세요 운성입니다!


오늘은 에코체 음식물 처리기 물건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같이 날씨가 더운 날 음식물 쓰레기 처리하는 게 너무나도 힘듭니다.


저희 동네는 개인 음식물 쓰레기통에 음식물을 따로 버려야 하기 때문에, 굉장히 아주아주 귀찮습니다. 음식물을 걷어가는 요일이 정해져있어서 만약 깜빡하고 음식물을 못 버린 날에는 벌레들이 엄청나게 꼬이게 됩니다. 


항상 여름만 되면 걱정이 되는 것이 음식물 쓰레기 처리입니다..


그래서 매년 여름마다 음식물 쓰레기 처리 고민을 했었던 적이 있었는데, TV에서 에코체 음식물 처리기를 보게되었습니다. 저처럼 음식물쓰레기 처리 고민하는 사람에게 딱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날이 더워지니, 음식물 냄새와 쌓여만 가는 음식물들을 에코체 음식물 처리기를 통해서 간단하게 처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음식물 버리는데 돈을 쓰기 아깝다고 생각이 될 수도 있지만 벌레가 생기고 냄새나고 음식물 쓰레기통 다시 설거지하고 이런 것들을 안 할수만 있다면 얼마든지 돈을 지불할 수 있을거같습니다.


이제 에코체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는 어떤 원리로 음식물을 처리해 주는지, 가격은 얼마 정도 나오는지 아래 내용을 주목해 주세요!


에코체 음식물처리기

<출처 : 에코체 공식몰>


에코체 음식물 처리기의 색상은 총 3가지로 분류됩니다.

그린, 베이지, 핑크


하지만 지금 확인해보니, 핑크색은 품절이 돼서 현재 2가지 색상만 남았네요.



에코체 음식물 처리기의 특징은


① 고온 건조로 분쇄하는 ECO처리

(음식물을 고온 건조시켜 분쇄해, 부피가 줄어든 가루로 만들어 줍니다.)


② 쉽고 편리한 ECO 버튼 방식

(버튼 한 번으로 건조 및 분쇄 처리까지 자동으로 처리해줍니다.)


③ 음식물 냄새가 나지 않도록 ECO 탈취

(활성탄을 구성한 3중 필터가 음식물 처리시 발생하는 냄새를 잡아줍니다.)


④ 조용함 속 강력함 ECO 맷돌방식

(고강도 3단 임펠러 파쇄구조를 채택하여, 조용하지만 강력하게 분쇄합니다.)


⑤ 세균 번직 걱정 없이, 고온 건조 멸균 성능

(고온건조와 공기순환 송풍방식으로 음식물쓰레기를 99.9% 살균해 여름에도 세균 번식 우려가 없다고 합니다.)




에코체 디자인

구성품) 본체, 건조통, 일체형 필터, 배수튜브, 파워케이블



크기는 작고 용량은 넉넉하게 나온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공간 활용도는 증가, 최대 처리 용량은 4L정도 처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별도 설치가 필요 없는 독립형이며,

설치과정 필요없이 집안 어디든 놔둘 수 있어서 편리하다고 합니다.




에코체 음식물 처리기는 프리미엄 뉴트로 디자인으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감각적인 뉴트로 디자인으로 부드러운 곡선과, 광택이 돋보이는 스타일의 주방가전입니다.


구매자들의 후기 글을 읽어보니, 디자인이 집안 어느 곳에 놓아도 잘 어울린다고 합니다.



에코체 음식물처리기의 가격은

약정기간은 총 48개월,

월 29,900원이라고 합니다.


약정기간 만기 전 중도 해지를 하게되면, 설치방문비와 등록비가 총 25만원인데, 이 비용을 다시 고객부담이라고 하니 신중하게 잘고민해보셔야 할거같습니다.


하지만


좀더 싸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하네요.


모두렌탈 스페셜 롯데카드를 사용하면, 실적에 따라 월 렌탈료가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배송안내 A/S망

에코체의 A/S망은 전국 15개 거점이 있고, 20개의 대리점으로 신속한 A/S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배송 방식은 설치 배송이며, 설치 배송은 2~3일 내 설치 기사님께서 직접 방문해 설치를 해주신다고 합니다.



마무리

날씨가 더운 이 여름 음식물 처리기는 정말 유혹적으로 다가오는 거 같습니다. 버튼 한 번으로 음식물 처리 걱정 없이 간편하게 음식물을 처리해 주니, 위에서 말한 저와 같은 경우의 집에서 사용하기에 어쩌면 필수적일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희 집도 에코체를 좀 더 빨리 알았다면 분쇄기를 따로 달지 않고 에코체 음식물 처리기를 구매를 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