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것 정보모음집

반응형


다이소 삼각대 스마트폰 및 카메라용으로 딱! 리얼 리뷰



안녕하세요! 운성이에요~

오늘은 오랜만에 하는 다이소 아이템 리뷰네요!

집에 삼각대가 아예 없어서 필요했었는데

너무 비싼 거는 사기 좀 그렇고 

일단 싼 거를 써보자! 하고 생각한 후

뭐든지 다 있는 다이소를 가봤습니다!


근데 역시 정말 싼 가격에 카메라와 스마트폰

두 개다 사용이 가능한 삼각대가 있었습니다

구매가격은 5,000원에 구매했어요!






다이소 카메라, 스마트폰 삼각대 특징


처음 구매했을 때는 3단 길이 조절이 가능한지 몰랐는데

집에 와서 박스를 보니 3단 길이 조절이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카메라와 스마트폰 두 개다 사용이 가능합니다!

근데 뭔가 비싼 카메라를 다이소 삼각대에

쓰기에는 뭔가 불안한 느낌?? 

핸드폰은 막 쓸 수 있기에 별로 걱정될 거 같진 않아요!



그리고 박스에

삼각대의 길이가 각각 부위마다 적혀있어요!

그냥 조절 안 한 상태의 길이는 29cm

적당히 길지도 않고 엄청 짧지도 않았어요!

반면에 3단계로 길이를 다 피면 66cm 정도 나오는데

 이 길이도 엄청 길진 않으니 참고하셨으면 하네요! 


사용방법은 헤더를 위로 올려서

스마트폰을 장착해 주시면 됩니다

갤럭시노트 사이즈까지 호환이 가능하다고 해요!


블루투스 리모컨을 사용해서 촬영해달라고 하는데

아이폰인 저는 그런 게 없습니다ㅎㅎ....

그래서 타이머를 맞춰놓고 찍어야하죠ㅋㅋㅋㅋ

나중에 삼각대를 좀 쓰다가 블루투스 삼각대로 바꿔줘야겠어요


카메라 사용 시에는

헤더를 분리하고 카메라 하단의 거치대 연결 부위에

맞춰 조립해달라고 설명이 돼있네요.


주의사항도 적혀있는데


너무 당연한 거지만 기기가 확실히 고정되었는지 

확인하고 사용해야 합니다!


그리고 고정 레버를 무리하게 조일 경우 파손의 위험이

있으니 적당히 조절해 주셔야 될 거 같네요


스마트폰 케이스 착용 후에는 

완전고정이 어려울 수 있다고 합니다! 

이점 주의하셔야 할 거 같네요!

저도 케이스 껴놓고 제대로 안 껴놨는지

핸드폰이 빠졌었거든요!!


근데 다시 제대로 끼니까 빠지지는 않았는데

혹시 모르니 주의해 주세요~!


다이소 카메라, 스마트폰 삼각대 개봉기 및 리뷰


구성품은 삼각대랑 스마트폰을 낄 수 있는

헤더 이렇게 두 개가 들어있습니다


이게 헤더입니다!

저 위에 있는 부분을 올려서 핸드폰을 장착해주시면 됩니다


이건 삼각대에 붙어있는데

수평 조절이 잘 돼있는지 확인할 수 있겠네요!


헤더를 끼기전 삼각대만 세워둔 모습입니다!


그리고 이런식으로 삼각대랑 헤더를 연결해주세요!


헤더 끼는 방법은 가운데에 있는 저 나사를 

헤더와 같이 껴주시면 됩니다.




이 부분을 조절해서 1단계 높이 조절을

해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리 쪽에 있는 이 부분이 2단 길이 조절이 

가능하게 해주는데 밑에부터 열고 닫고 해서 

조절해 주시면 됩니다!

밑에 사진 한번 보시죠!


- 1단계 조절 -


- 2단계 조절 -



헤더를 끼고 난 모습인데

이렇게 보면 5,000원짜리 인지 모르겠네요ㅎㅎ

가성비가 좋네요


수평 조절은 이렇게 저 검은 선 사이에 

기포가 가운데로 오게 되면 수평 조절이

잘 되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 3단계 조절 -

이렇게 3단 조절까지 하면 

길어지는데 생각보다 엄청? 길어지지는 않아요!



이런 식으로 해주시면 완료입니다!

무게도 가볍고 크기도 가지고 다니기에 불편하진 않기에

휴대성이 좋은 거 같네요

그리고 어떤 식으로 활용하느냐에 따라 폭넓게

사용이 가능할 거 같아요!

삼각대 싼 맛으로 한번 써보실 분들은 다이소꺼도 괜찮을 듯싶네요~!



여기까지 다이소 삼각대 리뷰를 끝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