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것 정보모음집

반응형

jpg pdf 파일 변환 쉽게 따라하기!


안녕하세요 운성입니다! 오늘은 jpg 파일을 pdf 파일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보통 jpg 파일을 pdf로 변환할 때 사용 용도는 인강 또는 사이버 강의를 들으면서 참고할만한 내용이 나오거나 필기하기 애매한 사진, 글들을 필기하기 어려울 때 화면 캡처를 이용합니다. 이렇게 캡처한 jpg 파일들을 pdf로 모아서 보면 매우 유용해집니다!


또한 pdf는 어도비에서 만든 윈도 등 다양한 운영체제와 시스템도 호환이 가능하답니다! 그래서 회사원분들의 업무를 할 때 꽤 유용하게 사용될 수도 있답니다!


옛날에 비해 사진 파일을 pdf로 변환하는 방법은 매우 매우 간단하고 쉬워졌습니다. 바로 밑에서 보게 될 small pdf 사이트를 이용하면 굉장히 쉽게 변환이 가능하죠 저도 사진을 pdf로 변환하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직접 해보니 너무 간단해서 깜짝 놀랐답니다! 지금부터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아주 쉬우니 그대로 따라 하시기만 하면 됩니다!


JPG→PDF 파일 변환 방법!

첫 번째는 구글에 들어가, small pdf 사이트를 검색을 해줍니다. 그럼 사이트 한 개가 뜨는데 바로 사이트에 접속을 해줍니다.




사이트에 들어오게 되면 바로 이런 화면이 뜨는 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제가 보라색 네모를 쳐논 JPG PDF 변환을 클릭해서 들어가줍니다.



그러면 파일을 선택하라고 하는 파일선택 링크가 뜨며 파일선택을 눌러주세요.




PDF로 변환해야 할 사진을 골라서 넣어주세요! 한장을 선택해도 되고, 여러장을 선택해서 파일을 선택해도 괜찮답니다!


제가 예시를 보여드릴 파일 선택 사진을 선택해서 오른쪽 밑에 노란색 박스 PDF 만들기 시작을 눌러주세요.





만들기 시작을 누르고 한 2초? 정도 있으면 바로 파일이 변환이 되며 다운로드가 됩니다. 크롬 기준으로 왼쪽 상단에 다운로드가 완료된답니다!




pdf 파일을 다운로드하셨다면 어도비 프로그램이나 크롬 같은 PDF 뷰어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PDF를 열 만한 프로그램이 없으신 분들은 네이버에서 나온 네이버 웨일을 다운로드하시면 네이버 웨일로 파일을 열수 있습니다! 네이버 웨일로 파일을 열어서 확인했는데 아주 정상적으로 이미지가 pdf파일로 바뀐 거를 확인했답니다!


여기까지 사진 파일을 pdf로 변환하는 쉽게 따라 하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한번 해본다면 절대 까먹지 않는 방법이니 유용하게 잘 사용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