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것 정보모음집

반응형

다이소 방충망시트 리뷰 모기장 만들기


안녕하세요 운성입니다~ 오늘은 다이소에서 구매한 방충망 시트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다이소에서 현재 판매 중인 가격은 단돈 3,000원입니다! 3,000원짜리 방충망 시트로 모기장을 만들 수 있다니? 하고 바로 구매를 해버렸답니다ㅎㅎ 이제 날씨가 더워진 만큼 모기들이 서서히 보이기 시작하지 않았나요?! 제 방은 베란다와 이어져있어서, 작년 여름에 모기가 뭔가 더 잘 들어오는 느낌을 많이 받았었어요! 그래서 마침 필요하던 참에 잘 된 거 같습니다ㅎㅎ!




다이소 방충망시트 알아보기

가격은 위에서 말씀드렸다싶이 3,000원에 판매중입니다~! 

다이소 여름용품 코너에 가보시면 쉽게 찾으실수 있으실 거에요!



뒷면에는 방충망시트의 용도, 사용방법, 주의사항 등이 적혀 있어요!



크기는 대형으로 90cmX120cm 방충망 5m짜리 양면테이프가 같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방충망시트는

강력한 접착력

간편한 접착

간편한 시공

등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제가 사용해봤을 때 진짜 간편하게 바로 뚝딱 했답니다! 여러분들도 아마 쉽게 잘 하실수 있으실거에요!



박스 안에 들어있던 시트와 양면테이프 입니다!


양면테이프의 접착력을 손으로 확인을 해봤는데 일반 양면테이프만큼의 접착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접착력이 약한 싸구려 양면테이프 같지는 않았어요!


크기를 한번 확인해보려고 펴봤는데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컸어요!

웬만한 창틀에 다 붙일 수 있는 크기일 거 같습니다!


모기장이 베란다에 있는 일반 모기장과 다르게 딱딱하지 않고 그냥 흐물흐물한 모기장이라고 해야 하나? 그냥 시트가 흐물흐물 했어요ㅎㅎ





방충망시트 창문틀에 붙이는 과정

저는 제방과 베란다와 연결돼있는 이 창문 틀에 붙이려고 합니다! 베란다에서 제 방으로 뭘 옮긴 적이 없기 때문에, 그냥 이 시트로 다 막아버려도 상관없겠다는 생각으로 붙일 생각이었습니다!


시트를 붙이려면 베란다로 가서 붙여줘야겠죠?! 제 방에서 붙인다면 창문을 열었다 닫았다 하는 게 불가능해집니다ㅎㅎ


일단 방충망 시트 붙이는 순서를 말씀드리겠습니다!!

1. 시트를 붙일 곳의 먼지, 수분 등을 깨끗이 닦아줘야 하고, 창틀에 맞는 사이즈로 시트를 재단해 줘야 합니다. 

2. 양면테이프를 시트를 붙일 위치에 전부 붙여줍니다. 다 붙이면 양면테이프의 이면지를 떼어냅니다.

3. 재단해둔 방충망 시트를 양면테이프를 붙인 자리에 꼼꼼히 잘 붙여줍니다.

(최대한 팽팽하게 잘 붙여주세요!)



저는 저쪽 위치부터 시트 길이만큼 전부 붙여줄거에요!


너무 더럽다면 죄송합니다ㅎㅎ...

시트를 붙이기 전에 한번 닦고 붙이라고 했는데 저는 그냥 안 닦고 그냥 붙였어요ㅎㅎ 어차피 무조건 붙어있을 거 같지 않고 많은 기대를 하지않기 때문에 떨어지면 그때 다시 닦고 붙여주려고 합니다.


위쪽 빨간 라인에 잘 안 보이지만 양면테이프를 미리 붙여줬어요!


그리고 밑에도 똑같이 양면테이프를 부착해 줬답니다!


양면테이프를 다 붙이셨으면 위에서부터 꼼꼼하게 양면테이프에 잘 붙게 시트를 꾹꾹 눌러서 붙여주세요!



방충망시트 부착 완료!



붙이고 나서 보니 역시 가성비라고 하면 가성비일 수도 있지만 뭔가 눈으로 보기만 해도 흐물흐물해 보입니다!ㅋㅋ

붙이고 나면 이런 모습이니 방충망 시트 구매하려고 생각 중이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다 붙이고 난 후 제 방에서 본 모습입니다! 그럭저럭 나름 괜찮은 거 같은데,, 뭔가 금방 때어질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듭니다.. 다 붙이고 네이버 찾아보니 다이소꺼보다 가격이 저렴한 게 있긴 한데 배송비, 배송기간 이런 거 생각하면 그냥 다이소꺼 사는 게 맞는다는 생각이 드네요! 


긴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하신것은 댓글남겨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