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것 정보모음집

반응형

네이버 쿠키샵 충전하는곳은? 쿠키 충전후 웹툰 미리보기!



안녕하세요 운성입니다~! 오늘 알아볼 정보는 네이버 웹툰 다들 많이 보시나요? 저는 첫 웹툰을 보기 시작한 나이가 중학교 1학년이랍니다ㅎㅎ 그때 재밌는 웹툰도 많았고, 유명한 웹툰도 엄청 많았었는데요 오늘 저번 주 일요일에 놓친 네이버 웹툰 싸움 독학을 봤더니 너무 재밌었습니다.. 그래서 다음 내용도 빨리 보고 싶지만 다음 주까지 기다려야 다음 화를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웹툰을 더 빨리 보고 미리 보고 싶다 하는 사람들한테 이용하라고 만든 네이버 웹툰 쿠키 샵.. 쿠키 2개를 이용해서 다음 주 까지 기다리지 않고 바로 다음 화를 볼 수가 있죠 저는 기다릴 수가 없어 결국 쿠키를 사고 말았습니다..


쿠키의 가격은 1개당 100원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판매 단위는 1개, 10개, 30개, 50개 이렇게 단위별로 팔고 있어서, 저는 앞으로 싸움 독학웹툰 은 너무 재밌어서 계속 미리보기를 이용할 거 같아 그냥 10개의 쿠키를 구웠습니다ㅎㅎ 구매한거를 구웠다고 많이 하시더라고요! 컴퓨터로 네이버 쿠키 샵을 못 찾으시는 분들도 있을 거 같아서 네이버 쿠키 샵 이용하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웹툰 미리 보기는 웹툰마다 다르긴 하지만 보통 3개 정도만 미리 보기가 가능하답니다!)




네이버웹툰 쿠키샵 이용하기


쿠키를 충전해 주기 위해서는 네이버 웹툰 사이트로 들어가는것이 아닌, 네이버 시리즈라는 홈페이지로 들어가줘야 합니다. 시리즈에는 네이버웹툰도있고, 여러 장르의 만화책들과 장르소설등 여러가지를 볼 수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일단! 네이버 시리즈에 들어와 줍니다.



시리즈 홈페이지를 들어오게되면 이런화면이 나오는데 오른쪽에 MY메뉴를 들어가줘야해요!




들어오게되면 나의 이용정보 메뉴들이 나옵니다. 쿠키를 사용해서 어떤웹툰을 구매했는지 확인을 할수가 있습니다! 단 내서재 기본 목록은 최근 30일 기준으로만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제 쿠키 충전을 해줘야 합니다!

구매할 쿠키의 개수를 선택해서 쿠키가 필요하신 분들은 충전을 해주시면 됩니다!

 


충전할 때는 그냥 네이버에서 쇼핑할 때 주로 쓰는 결제창이 나오고 네이버 페이를 사용해서도 쿠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전에 핸드폰으로 쿠키를 살 때는 몰랐는데, 지금 데스크탑 인터넷으로 충전을 해보니 쿠키 구매한 금액을 적립까지 해주네요 비록 엄청 조금 해주지만요ㅎㅎ


(아이폰 이용하시는분들중 네이버웹툰 앱으로 충전을하시면 일반 네이버사이트에서 판매하는 가격보다 비싸니 알고계셔야 할거같네요!)


이렇게 네이버 웹툰 쿠키샵 이용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다들 재밌게 웹툰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