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것 정보모음집

반응형



아이폰 앱스토어 로그아웃 간단한 방법

안녕하세요 운성입니다! 저번 PC방법 정리에 이어 오늘의 PC방법 정리 중 하나는 아이폰 앱스토어 로그아웃을 하는 간단한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앱스토어에 로그인을 할 때는 처음에 아이폰을 구매한 후이거나, 원래 쓰던 아이폰을 업그레이드해서 보다 더 좋은 아이폰으로 구매 시 계정을 다시 로그인할 때가 처음이죠? 저도 아이폰 사고 앱스토어 로그인을 하고 지금까지 한 번도 로그아웃을 하지 않았네요ㅎㅎ 예전 고등학생 때는 친구들하고 모바일 게임을 같이 하기 위해 로그아웃을 하고 친구 앱스토어 아이디로 로그인하고 그런 적이 많았었는데 지금은 딱히 로그아웃할 상황이 생기지가 않네요..


하지만 언젠가 로그아웃을 해야 한다면 하는 방법 정도는 알고 있어야겠죠?

저도 그냥 로그아웃해보려고 앱스토어에 들어가 보니 도대체 어디에 들어가야 로그아웃을 할 수 있는지 한참 찾다가 바로 앞에 있는 걸 못 찾고 있었답니다ㅎㅎ 예전에는 앱스토어 메뉴를 들어가서 로그아웃을 했었던 거같은데 지금은 메뉴는 따로 없고 메인화면에서 바로 메뉴를 들어갈 수가 있게 됐더군요!


자 이제 앱스토어 로그아웃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 앱스토어 로그아웃해보기


앱스토어에 들어가기 위해 휴대폰을 키고 App Store에 

(이거 클릭!)


앱스토어에 들어오셨다면 이제 로그아웃하는 메뉴에 들어가야 합니다. 투데이라고 써져있는 오른쪽에 사람 모양 아이콘이 하나 보이실 겁니다. 사람 모양 아이콘을 눌러서 들어가주세요.

(이거 클릭!)




사람 모양을 눌러서 들어오면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했던 모든 어플들이 나오게 됩니다. 다운로드한 게 많으신 분들은 밑으로 많이 내려야지 로그아웃 버튼이 나온답니다! 메뉴를 들어오면 로그아웃 외에도 업데이트되지 않은 앱들은 여기서 업데이트가 가능하니 이 점도 참고해 주시면 될 거 같습니다!


저도 처음 알았네요ㅎㅎ 항상 와이파이 있는 곳에 오면 저절로 업데이트를 해줬었는데, 직접 업데이트하는 사람들보다는 좀 느리지만요.. 귀찮아서 그냥 자동으로 업데이트 될때까지 기다려줬답니다ㅎㅎ



맨 밑으로 스크롤을 내리셨다면 로그아웃 버튼이 보이실 겁니다.

로그아웃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거 클릭!)




그럼 이렇게 앱스토어 로그아웃은 완료가 됩니다!

근데 지금 로그아웃을 하고 나서 다시 로그인을 해야 하는데 아이디랑 비밀번호가 아예 생각이 나질 않네요ㅎㅎ 좀 찾아보면 금방 찾지 않을까 싶습니다!


자 여기까지 아이폰 앱스토어 로그아웃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한번 슥 보면 안 잊어버리고 계속 생각나실 테니 잘 봐주셨다면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