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것 정보모음집

반응형

쥬니어네이버 게임랜드는 아주 오래전부터 여러가지 플래시 게임을 즐길 수 있던 곳이였습니다. 기존에는 네이버 공식 홈페이지에 쥬니어 네이버 게임랜드가 있었지만, 지금은 네이버에서 서비스를 중단한 상태입니다. 인터넷 환경속에서 플래시 플레이어가 계속 제거되는 과정에서 어쩔 수 없는 선택이라고 합니다.

 

그렇다고 쥬니어네이버 게임랜드에 들어갈 수 없는것은 아닙니다. 아래 방법을 참고해서 쥬니어네이버 게임랜드 바로가기를 진행해 아이들과 추억의 게임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아래를 참고하세요.

 

 

네이버에서 운영하던 어린이포털이던 쥬니어네이버는 1999년 7월에 만들어진 한국 최초 어린이 사이트였습니다. 지금 대한민국 유일한 어린이포털 사이트로 남아있으며 2010년대 초중반에 야후!꾸러기와 같인 다음 키즈짱과 함께 대표적으로 자리매김 하였던 적이 있었습니다.

 

 

쥬니어네이버 게임랜드 바로가기

지금까지 들어갈 수 있는 2016년 버전의 쥬니어 네이버 게임랜드 바로가기 링크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모든 게임을 전부 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여러가지 게임이 잘 되고있습니다. 애들이 즐겨서 했었던 게임들이 많이 보이는데요. 처음 접속할 때 약간의 느려짐이 발생할 수 있으며 어떤것은 실행이 안될수도 있다는점 참고해주세요.

 

저희가 이번에 들어가야할 홈페이지는 쥬니어네이버 홈페이지가 아니라 쥬니어 네이버 게임랜드 바로가기를 해볼겁니다. 재밌었던 플래시 게임들과 옛날에 했던 추억의 게임, 학습 등을 다시 보고싶고 해봅시다. 그럼 아래를 통해 쥬니어 네이버 게임랜드 바로가기를 진행해봅시다.

 

 

2016년 버전 쥬니어네이버 게임랜드 바로가기

 

위 바로가기 방식은 복원된 아카이브 주소를 통해서 접속하는것이기 때문에 속도가 느리면서, 제대로 접속이 되지 않는 페이지가 많이 있을 수 있습니다. 물론 잘 되는 페이지도 있지만 제가 직접 들어가서 확인해보니 작동이 잘 안되는 페이지가 더 많은거 같습니다. 그냥 옛기억을 불러올 수 있는 추억의 페이지를 보는걸로 만족했습니다.

 

 

만약 위 방식의 쥬니어네이버 게임랜드 바로가기에서 게임실행이 안된다면 제일 최근 버전인 아래의 방법으로 2020년 버전의 쥬니어네이버 게임랜드 바로가기로 바꿔서 진행해봅시다.

 

 

해당 링크는 지금 정식으로 네이버에서 서비스를 운영하고있는 쥬니어네이버 홈페이지입니다. 놀이학습, 동요, 동화, 키즈엔터 등 인기동요와 애창동요, 놀이동요, 생활동요 등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교육영상을 제공해줍니다. 뽀로로TV, 공룡나라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영상들이 많이 있습니다.

 

쥬니어 네이버 바로가기(https://jr.naver.com/

 

쥬니어네이버 게임랜드는 없어졌지만, 쥬니어네이버는 여전히 아이들을위한 포털로 남아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진화되고있는 인터넷 환경에 맞게 웹사이트와 다양한 서비스들이 플래시를 대체하고 있는 시대로 네이버TV와 같은 동영상 등이 제공되고 있는것이죠. 빠른 홈페이지 속도와 접근이 쉬운 메뉴 구성으로 인해서 아이들이 보고 즐기는것을 느껴 즐거움을 제공해주는 쥬니어네이버 홈페이지는 아이와 부모님들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홈페이지라고 생각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