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것 정보모음집

반응형

무신사 무탠다드 쿨탠다드 남자 반팔 티 리뷰 (+착샷)


안녕하세요 운성입니다.

오늘은 반팔 티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번에 무신사에서 새로 나온 무탠다드 시리즈

쿨탠다드가 나왔습니다.


저번 작년 여름에 그냥 무탠다드 크루넥 셔츠를

색상별로 한 4개 사고 흰색, 검은색 티를 2개씩

산 거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구매한

쿨탠다드 반팔 티를 그냥 크루넥 티셔츠랑

비교를 해서 리뷰하도록 해보겠습니다!


무신사 무탠다드 쿨탠다드 개봉기

무신사가 작년에만 해도 배송기간이 오전~점심쯤

배송하면 2일 정도 걸렸던 거 같은데,

요즘에는 짧아야지 3일이 걸려서 오는 거 같습니다.

이번에는 주말이 껴있어서 4일 만에 받았네요.


한 박스 안에 무탠다드 셔츠를 전부 넣어서 배송이 옵니다. 이제 쿨탠다드 반팔 티를 개봉해보겠습니다. 쿨탠다드 반팔 티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제가 시킨 거는 쿨탠다드 반팔 티

크림색, 검은색을 시켰고

그리고 나중에 리뷰할 무탠다드 카라티

이렇게 3가지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색상은

이번에 한번 입어보고 괜찮으면 나중에

또 다른 색상을 추가로 구매할 거 같습니다.


5만 원 이상 구매하면 패션 마스크도 같이 줬는데,

받았네요 쿠폰도 같이 왔는데 쿠폰 쓸때가

없어서 그냥 방치만 해둘 거 같습니다.



크림 색상은 밝기에 따르지만 확실히

그냥 흰색 반팔 티보다는 살짝 누릿하게

크림 색상을 띄고 있습니다.


블랙 색상은 그냥 일반 검은색 반팔 티와

똑같은 거 같네요.


크림 색상은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너무 누렇지 않으면서 그렇다고 흰색에는

별로 가깝지 않은 느낌이라고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반팔티의 넥라인 시보리는 탄탄하게 나왔습니다.

택이 달려있는 넥라인 밑에 줄 보이시나요?

그 줄 쪽에 테이프가 있어 나중에 세탁시

티셔츠가 줄어드는거의 변형을 방지해줍니다.




옷을 만져봤을 때 전체적으로 만족했습니다.

티셔츠의 밸런스가 좋았고 저번에 제가 산

무탠다드 크루넥 셔츠보다 퀄리티가 좋게

나온 거 같았습니다.


제가 샀던 티셔츠들을 다 쿨탠다드로 바꾸고 싶네요

크림 색상인데도 약간의 비침이 존재합니다.

흰색은 아마 크림 색상보다 비침이 더 심할 거 같네요.


팔 라인은 탄탄하게 잘 잡혀있고.

원단은 면으로 나왔는데 얇게 잘 나왔습니다.

그리고 탄탄한 게 마음에 들었어요.



쿨탠다드의 성능이 써져있습니다 내용은

- UV 차단

- 냉감 효과

- 비침 방지

- 흡한 속건


쿨탠다드의 원단은 세계적인 기능성 원사 업체인

효성의 아스킨 원단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아스킨은 위에 성능의 구조를 지녀

피부와의 접촉면이 넓어서 촉감이 시원하고

열을 빠르게 방출시켜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피부에서 배출되는 땀을

빠른 속도로 흡수하고 신속하게 배출을 시켜줘서

신체를 쾌적하게 유지시켜준다고 합니다.


이 말은 저도 어느정도 공감이 된는거 같네요.

작년에 입은 무탠다드 반팔티는 생각보다

얇은편은 아니여서 시원한 느낌은 전혀 받을수

없었습니다.


근데 쿨탠다드는 얇고 가벼워서 시원한 느낌을

받을수가 있었죠.



쿨탠다드 착용 샷

어떤 옷을 입어도 잘 어울리고 무난한

청바지를 입고 무신사 반팔 티를 입어봤습니다.

무지 반팔 티는 빼입는거 보다는

넣어서 입는 것이 더 깔끔해 보이기 때문에

넣어서 입어봤습니다.


저번에 산 무탠다드 L사이즈가

생각보다 너무 컷었는데

이번에는 M사이즈로 시켜서 제가

딱 좋아하는 핏감, 길이감이 나왔습니다.



무탠다드 핏은 오버핏으로 나왔습니다.

사이즈가 원래부터 좀 크게 나온 편인 거 같아서

원래 옷을 딱 맞게 입으시는 분들은

한 사이즈 내리거나 그냥 정 사이즈로

입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근데 내리는 것보다는 그냥

정사이즈로 입으시는 게 좋을 거 같네요.


옷을 빼입을 때는 반팔 티의 길이감이

좀 긴 편입니다.

팔 소매, 소매통도 오버핏이라 그런지

전부 길게 나왔네요.



제가 입은 M사이즈의 사이즈는

95사이즈 기준이고

총장 : 69.5

어깨너비 : 51.5

가슴 단면 : 55.5

소매길이 : 25

이렇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지금 포스팅을 작성하면서 무신사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쿨탠다드 반팔을 봐 보니,

색상이 거의 다 품절이되서 색상이

얼마 안 남았네요.


구매하려고 고민하셨던 분들은

완전 다 품절되기 전에 색상 한 개라도

건져서 입어보고 만족하셨다면

다음에 재입고되면 더 구매하시면 될 거 같네요


이렇게 오늘 리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